2008년 05월 02일
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
현재시각 2008년 5월 3일 새벽 1:54 긴 글 추가했네여.
현재시각 2008년 5월 3일 새벽 4:30 일방적인 종전 선포.
현재시각 2008년 5월 3일 아침 10:10 외출 시작 반응 없음.
우선 이것부터 읽고 오시져 'ㅅ'
서든하다가 오늘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 시위가 있다고 누가 광고하네여.
그러니까 사람들이 죄다 수입 쇠고기 먹으면 우리나라 사람은 95퍼 확률로 광우병에 걸린다고 징징대네여.
그런 말을 어디서 들었냐고 물어봤더니 나보고 PD수첩도 안보냐네여.
그래서 물어보았져, 우리가 수입 안 해 먹어도 그 쇠고기 누군가는 먹을텐데 그럼 전세계적으로 5천만명-우리 나라 인구가 대충 이정도 되네여-나 되는 사람들이 광우병에 걸려있냐고 물어봤네여.
갑자기 말이 없네여.
그래서 아까 한 말은 뭐냐고 물어보니까 95퍼로 걸리는게 아니라 95퍼의 사람들이 광우병에 약한 인자를 갖고 있다네여.
아하 그렇군여! 외국은 38퍼 밖에 안되는데 우리나라 사람의 95퍼라니 대단하네여.
근데 아하 그렇군여! 하고 넘어가기엔 좀 밍숭밍숭해서 이것저것 물어봤지여.
왜 소가 광우병에 걸릴까여하고 물어보니까 답이 없네여.
한참을 골똘히 생각하다가 사람들이 소한테 스트레스를 줘서 생긴다네여.
언제부터 육식사료가 소한테 스트레스를 줬는진 잘 모르겠지만 좀 더 설명해보라니 말을 돌리네여.
인간은여.
더러운 습성 몇 가지가 있어여.
그 중에 지금 말하고자 하는 것은여, 자기보다 잘난 사람 까기.라네여.
자기보다 잘난 사람을 까면여, 왠지 막막 자기가 그 사람보다 잘난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정말로 내가 뭔가 된 것 같은 더러운 자위감이 들거든여. 아, 물론 본인은 인식 못 하네여.
또 하나는여.
주위 사람 말에 동조되기 라네여.
틀림없이 자기 생각이라고 생각은 하는데여. 사실은 자기 생각이 아닌거지여.
주변 사람들이 까니까 덩달아서 같이 까는 거네여. 아니나여. 아니라고 하겠지여. 본인 생각에 아니니까여. 근데 정말이나여?
니들 정말 주관을 갖고 한 사람을 까기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여 까는거나여?
미리 말하자면 나는 대통령에 빠도 아니구여 이런 글 쓴다구 세금 깍아주는 것도 아니네여. 이런 글 쓴다고 친구가 생기는 것도 아니네여. 친구랑 싸우면 싸웠지 이런 글은 나한테 도움이 안되네여.
근데 왜 쓸까여?
주변 사람들이 하는 모습이 너무 맘에 안드네여.
옛날부터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했네여. 한자로 써보라고 하면 못 쓰네여. 근데 왜 니들은 말이 그렇게 많나여?
니들 정말로 광우병이 뭔지는 아나여?
니들 정말로 사태를 심각하게 파악하고 있어서 까는거나여?
아니면 남들이 까니까 대충 분위기 맞는 것 같아서 같이 까는 거나여?
대세에 따라서 주관 없이 할딱거리는 꼴이 말이 아니네여.
왜왜 있자나여? 그그 히틀러 연설 영상보면 끝나면 막막 박수치고 열광하는 애들 있져?
주관도 없고 그저 말 몇 마디에 열광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같이 따라가는 허수아비들?
니들이 딱 그 꼴이네여.
니들 생각이 정말 니들 주관이나여?
정말 니들 생각이 순수히 현상에 의해서 도출된 니들의 결론인가여?
아니면 누군가가 내린 결론을 통합적으로 읽고 설득 되어서 내려진 찬성표인가여?
차라리 니들이 정말 골수까지 현직 대통령 까-누가 하던-라던가, 처음부터 이명박 씨는 대통령 되면 안된다라고 생각해왔다던가, 예전부터 세계에서 일어난 광우병이 우리나라만큼은 퍼지면 안된다고 생각해왔다던가 했으면 모르겠네여.
그런 거라면 반대할 지언정 부정은 못하지여? 주관이니까여.
근데 정말 니들의 생각은 순수한 결론이나여?
아니면 정말 골수까지 현직 대통령 까-누가 하던-라던가, 처음부터 이명박 씨는 대통령 되면 안된다라고 생각해왔다던가, 예전부터 세계에서 일어난 광우병이 우리나라만큼은 퍼지면 안된다고 생각해왔다던가 하는 주관있는 사람들에 의해서 쉽게 동조되어서 스스로 주관이라 생각하는 허울인가여?
깔 땐 까더라도 스스로 명확히하고 까는게 보기 좋네여.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세상을 까는 시대니까 무턱대고 깐다고 최고가 아니네여.
-전혀 관계 없는 그림이네여,
특정인물을 까는 거라고 생각한다면 기분탓이네여,
파일 이름이 이상하면 내가 적은게 아닌데 출처가 그러네여-
여기쯤이면 날 까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겠져 근데 나의 주관은 무엇일까여?
내 주관은 쇠고기를 수입해야 하며 대통령을 받들어야 한다!가 아니네여.
내 주관은 주관없이 사람까는 재미에 맛들린 니들아 각성하세여, 라네여.
##리플 24개째에 글씨 색 수정. 눈이 나쁘거나 글을 읽기 힘드신 분들이 조금 있으시네여##
요즘 일어나는 광우병+이명박 사태에 대한 내 입장이여?
하나씩 말하볼게여.
1. 나는 쇠고기를 안 사먹으니 상관 없네여.
2. 한우값 더 오르겠네여, 안 사먹으니 상관은 없지만.
3. 수입 쇠고기값 떨어지겠네여? 안 사먹으니 상관은 없네여.
4. 아, 프리온은 좆만해서 치과용품이나 조미료로도 옮는다구여? 그럼 대비해도 소용 없겠네여 'ㅅ'
5. 무엇보다 나는 영국 거주 경험 때문에 쿠르츠펠트-야곱병=니들 벌벌 떠는 광우병에 걸려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 헌혈도 못하네여?
6. 아, 근데 헌혈은 15회 정도 해봤네여 헌혈 문항 바뀌기 전에여. 지금쯤 많은 생명을 구하거나 15명 정도 전염시켰거나 했겠네여?
1. 이명박이 누군가여?
2. 아 지금 대통령이에여?
3. 전에 서울 시장이지 않았나여?
4. 아,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네여.
5. 근데 왜 뽑아놓고 까나여?
6. 아... 안 뽑으셨다구여? 그럼 힘없는 소수네여. 어서 수를 불려서 다수가 되세여. 대신 시끄럽지 않게 하세여.
나는 니들이 말하는 걸 잘 모르겠네여.
나는 대통령에 유감도 호의도 없네여. 나한테 해준 것도 없고 해줄 것도 없거든여.
근데 너희는 뭐가 그리 민감하나여?
어차피 프리온이 그렇게 좆만하면여, 외국에서 살다온 사람 한명이 충치만 뽑아도 우리 나라 사람의 95퍼는 다 걸리겠네여?
포기하시져.
니들이 모니터 앞에 너무 앉아 있어서 전자파로 인해서 뇌가 익어버려서 죽었다고 하면 안 신기한데여,
한 10년 쯤 뒤까지 멀쩡하게 튼튼하고 건강하게 살다가 광우병 걸려서 아파 죽었다고 하면 신기하네여.
덧글 붙일게여.
객관적으로 봤을 때 한우가 양키소보단 훨씬 좋네여.
그러니 못 믿겠으면 한우 올인 하세여 'ㅅ'
혹시 아나여 나중가면 한우만 먹는 사람 전용 병원이랑 조미료랑도 생길지여?
1. 새로운 뜨거운 감자.
이글루스 블리츠 님의 정말 프리온은 600도에서도 생존하는가여?
http://posblitz.egloos.com/4331609
이 곳 만만치 않게 뜨겁네여.
무엇보다 주인장님의 실시간 리플이 짱이네여.
2. 정치갤러리의 뇌홍철님이 퍼다 나른 글. (쇠고기 수입 반대에 대한 반박글, 원출처 불확)
반대론자는 미국 쇠고기가 광우병때문에 위험하다고합니다.
미국은 미국인 3억명과 한국인 교포 수백만명 ,일본인, 중국인,유럽인 엄청난 인구의 총집합국가이고,
광우병이란것을 전혀 몰랐을때 부터 지금까지 수십년간 위험인자에 속한 쇠고기를 섭취해왔습니다.
한국인들은 코리아타운이나 그런쪽에서 사골탕이니 곱창이니 실컷 먹었겟고, 중국인들은 한국인들보다 더많은 부위를 먹었을겁니다.
그러나 수십년간 미국에서 사는사람중에 단 3명만 걸렸고, 광우병에 걸린소도 97년도 동물성 사료제한 한후 광우병에 걸린소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약 1억마리이상의 소 중에서) 또 광우병에 걸린사람도 나타나지않고있습니다. 그리하여 OIE 에서 미국에 광우병 통제국
까지 부여받았다는게 팩트입니다.
미국내 생산되는 소고기의 90프로이상을 미국인들이 자체 소비합니다.
반대론자는 20개월미만의 소고기만 미국인이 먹고 나머지는 수입해서먹는다고하는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미국내 쇠고기 이력시스템은 약 15프로 20프로만 추적되며 나머지 쇠고기들은 개월수 구분없이 팔리고있습니다.
30개월소든 20개월소이든 하등에 문제가 없으며 안전합니다. 또 97프로이상소들이 20개월 미만에서 도축됩니다.
왜냐? 20개월이상사육시 아무런 사육에 의미가 없고, 사료비만 더들어가니까 키울이유가 없는겁니다.
또 30개월넘는 소를 해외로 판다고하는데 이또한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30개월넘게 기르는소는 물량도 거의 없으며, 해외수출대상도 아닙니다. 누가 사료값을 1년을 더먹여서 소를키워서
해외로 수출하는 바보가 있을까여? 사료 돈만 더깨지는데, 그리고 30개월이상된 소를 우리나라로 수출한다는것도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우리나라 수입업자들은 미국의 1급육만 수입합니다. 저급육은 수입을 안합니다.
수입업자들이 바보라서 30개월짜리 소를 수입할까여? 하루이틀 수입하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육류로 소비될소는 20개월이내에서 기르고 바로 도축하는게 그네들의 이익이 되는거지 30개월씩 키울이유가
전혀 없는겁니다.( 30개월씩 키우는것은 종묘두나 ,기타 특이한 용도의 소입니다.) 30개월된 소는 물량도적고
수출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왜 30개월소를 미국에게 수입 허용한것이냐 하면, 다른나라와 같은 형평성과, 또 30개월된 소라고해서
수의학적,병리학적으로도 아무런 문제가 없고 ,또 우리가 수입할 대상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반대론자가 주장하는얘기를 들어보면 광우병에 걸린 고기로 만든 파생상품( 젤라틴, 조미료 ,생리대 등등 ) 까지도 위험인자로 규정하고
엄청나게 감염이 쉬운거로 얘기합니다. 한국인 계통이 더 잘 걸린다고도 얘기하던데 그런논리이면 미국내 중국,한국,일본인들은
같은 계열인데 왜 발생자가 한명도 안나왔을까여?
또 안나온이유에대해서는 부검을 안해봐서 그렇다고하던데, 부검하기전에 이미 광우병에 대한것은 의사가 진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그렇다 쳐도 미국의 의학기술은 상대적으로 우리나라 보다 월등히 우수합니다. ( 돈많은사람이 미국가서 수술할정도)
여하튼, 반대론자가 주장하는걸보면 미국소는 모두다 광우병에 걸린소들이 대부분이고 넘어져서 걷지도못하는 광우병걸린소가 도축된다는 허황댄 근거없는 얘기, 등등,
마치 국내에 수입되면 그걸 먹고 바로 감염이 쉽게 되서 죽어나갈것처럼 얘기합니다.
또 웃긴것은 그렇다면 미국소가 국내에 한번도 수입이 안되고 지금처음 수입되는거냐? 이것도 처음수입되는게 아니고 전에 계속수입되었던 거죠,
그리고 우리가 만약에 불신하고 미국소를 안사먹게된다면 광우병으로 부터 안전한가에대한거는
우리가 매년 미국과, 광우병 전과 지역인 일본, 또 광우병전과지역인 유럽에 엄청나게 해외여행이나 , 해외 연수 ,해외 유학을 갔다온다는
겁니다. 또 기업가나 비즈니스목적의 직장인들도 엄청나게 해외로 돌아다닙니다.( 엄청난 숫자죠)
필연적으로 거기서 반대론자가 주장하는 광우병이 득실거린다는 소들을 먹고 다니고 다시 국내로 돌아오는데,
왜 아직까지 명백하게 광우병 환자가 발생 안할까여?
반대론자 논리라면 적어도 한국인 몇백 몇천명은 죽었어야 타당합니다. 지난 수십년간 해외여행 다닌사람을 통계내본다면
엄청난 숫자일겁니다.
팩트는 전세계 50억이 넘는인구중 광우병에 걸린사람은 207념이고 이중 영국인이 166명
고기를 입에달고사는 미국인은 고작3명 입니다. (그리고 이건 광우병에 무지했을때까지 총집결내용이고)
사료제한조치 및 등등의 조치를 취하고나서는 거의 광우병환자가 없다시피합니다.
불순분자에게 이용당하지 맙시다.
3. 만화 미친소이야기-는 정말인가여? (모기불통신 님의 이글루)
http://mogibul.egloos.com/3726469
1번 보고 3번 보니 좀 웃기네여.
앞으로 추가 할 내용 있으면 하나씩 넣을게여.
4. http://toybox.egloos.com/3727854 프리온의 진정한 정체.
5. http://mogibul.egloos.com/3727926 프리온 600도 설의 원전 해석.
이런 걸 까고 싶었던 것 뿐이네여.
현재시각 2008년 5월 3일 새벽 4:30 일방적인 종전 선포.
현재시각 2008년 5월 3일 아침 10:10 외출 시작 반응 없음.
우선 이것부터 읽고 오시져 'ㅅ'
서든하다가 오늘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 시위가 있다고 누가 광고하네여.
그러니까 사람들이 죄다 수입 쇠고기 먹으면 우리나라 사람은 95퍼 확률로 광우병에 걸린다고 징징대네여.
그런 말을 어디서 들었냐고 물어봤더니 나보고 PD수첩도 안보냐네여.
그래서 물어보았져, 우리가 수입 안 해 먹어도 그 쇠고기 누군가는 먹을텐데 그럼 전세계적으로 5천만명-우리 나라 인구가 대충 이정도 되네여-나 되는 사람들이 광우병에 걸려있냐고 물어봤네여.
갑자기 말이 없네여.
그래서 아까 한 말은 뭐냐고 물어보니까 95퍼로 걸리는게 아니라 95퍼의 사람들이 광우병에 약한 인자를 갖고 있다네여.
아하 그렇군여! 외국은 38퍼 밖에 안되는데 우리나라 사람의 95퍼라니 대단하네여.
근데 아하 그렇군여! 하고 넘어가기엔 좀 밍숭밍숭해서 이것저것 물어봤지여.
왜 소가 광우병에 걸릴까여하고 물어보니까 답이 없네여.
한참을 골똘히 생각하다가 사람들이 소한테 스트레스를 줘서 생긴다네여.
언제부터 육식사료가 소한테 스트레스를 줬는진 잘 모르겠지만 좀 더 설명해보라니 말을 돌리네여.
인간은여.
더러운 습성 몇 가지가 있어여.
그 중에 지금 말하고자 하는 것은여, 자기보다 잘난 사람 까기.라네여.
자기보다 잘난 사람을 까면여, 왠지 막막 자기가 그 사람보다 잘난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정말로 내가 뭔가 된 것 같은 더러운 자위감이 들거든여. 아, 물론 본인은 인식 못 하네여.
또 하나는여.
주위 사람 말에 동조되기 라네여.
틀림없이 자기 생각이라고 생각은 하는데여. 사실은 자기 생각이 아닌거지여.
주변 사람들이 까니까 덩달아서 같이 까는 거네여. 아니나여. 아니라고 하겠지여. 본인 생각에 아니니까여. 근데 정말이나여?
니들 정말 주관을 갖고 한 사람을 까기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여 까는거나여?
미리 말하자면 나는 대통령에 빠도 아니구여 이런 글 쓴다구 세금 깍아주는 것도 아니네여. 이런 글 쓴다고 친구가 생기는 것도 아니네여. 친구랑 싸우면 싸웠지 이런 글은 나한테 도움이 안되네여.
근데 왜 쓸까여?
주변 사람들이 하는 모습이 너무 맘에 안드네여.
옛날부터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했네여. 한자로 써보라고 하면 못 쓰네여. 근데 왜 니들은 말이 그렇게 많나여?
니들 정말로 광우병이 뭔지는 아나여?
니들 정말로 사태를 심각하게 파악하고 있어서 까는거나여?
아니면 남들이 까니까 대충 분위기 맞는 것 같아서 같이 까는 거나여?
대세에 따라서 주관 없이 할딱거리는 꼴이 말이 아니네여.
왜왜 있자나여? 그그 히틀러 연설 영상보면 끝나면 막막 박수치고 열광하는 애들 있져?
주관도 없고 그저 말 몇 마디에 열광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같이 따라가는 허수아비들?
니들이 딱 그 꼴이네여.
니들 생각이 정말 니들 주관이나여?
정말 니들 생각이 순수히 현상에 의해서 도출된 니들의 결론인가여?
아니면 누군가가 내린 결론을 통합적으로 읽고 설득 되어서 내려진 찬성표인가여?
차라리 니들이 정말 골수까지 현직 대통령 까-누가 하던-라던가, 처음부터 이명박 씨는 대통령 되면 안된다라고 생각해왔다던가, 예전부터 세계에서 일어난 광우병이 우리나라만큼은 퍼지면 안된다고 생각해왔다던가 했으면 모르겠네여.
그런 거라면 반대할 지언정 부정은 못하지여? 주관이니까여.
근데 정말 니들의 생각은 순수한 결론이나여?
아니면 정말 골수까지 현직 대통령 까-누가 하던-라던가, 처음부터 이명박 씨는 대통령 되면 안된다라고 생각해왔다던가, 예전부터 세계에서 일어난 광우병이 우리나라만큼은 퍼지면 안된다고 생각해왔다던가 하는 주관있는 사람들에 의해서 쉽게 동조되어서 스스로 주관이라 생각하는 허울인가여?
깔 땐 까더라도 스스로 명확히하고 까는게 보기 좋네여.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세상을 까는 시대니까 무턱대고 깐다고 최고가 아니네여.
-전혀 관계 없는 그림이네여,
특정인물을 까는 거라고 생각한다면 기분탓이네여,
파일 이름이 이상하면 내가 적은게 아닌데 출처가 그러네여-
여기쯤이면 날 까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겠져 근데 나의 주관은 무엇일까여?
내 주관은 쇠고기를 수입해야 하며 대통령을 받들어야 한다!가 아니네여.
내 주관은 주관없이 사람까는 재미에 맛들린 니들아 각성하세여, 라네여.
##리플 24개째에 글씨 색 수정. 눈이 나쁘거나 글을 읽기 힘드신 분들이 조금 있으시네여##
요즘 일어나는 광우병+이명박 사태에 대한 내 입장이여?
하나씩 말하볼게여.
1. 나는 쇠고기를 안 사먹으니 상관 없네여.
2. 한우값 더 오르겠네여, 안 사먹으니 상관은 없지만.
3. 수입 쇠고기값 떨어지겠네여? 안 사먹으니 상관은 없네여.
4. 아, 프리온은 좆만해서 치과용품이나 조미료로도 옮는다구여? 그럼 대비해도 소용 없겠네여 'ㅅ'
5. 무엇보다 나는 영국 거주 경험 때문에 쿠르츠펠트-야곱병=니들 벌벌 떠는 광우병에 걸려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 헌혈도 못하네여?
6. 아, 근데 헌혈은 15회 정도 해봤네여 헌혈 문항 바뀌기 전에여. 지금쯤 많은 생명을 구하거나 15명 정도 전염시켰거나 했겠네여?
1. 이명박이 누군가여?
2. 아 지금 대통령이에여?
3. 전에 서울 시장이지 않았나여?
4. 아,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네여.
5. 근데 왜 뽑아놓고 까나여?
6. 아... 안 뽑으셨다구여? 그럼 힘없는 소수네여. 어서 수를 불려서 다수가 되세여. 대신 시끄럽지 않게 하세여.
나는 니들이 말하는 걸 잘 모르겠네여.
나는 대통령에 유감도 호의도 없네여. 나한테 해준 것도 없고 해줄 것도 없거든여.
근데 너희는 뭐가 그리 민감하나여?
어차피 프리온이 그렇게 좆만하면여, 외국에서 살다온 사람 한명이 충치만 뽑아도 우리 나라 사람의 95퍼는 다 걸리겠네여?
포기하시져.
니들이 모니터 앞에 너무 앉아 있어서 전자파로 인해서 뇌가 익어버려서 죽었다고 하면 안 신기한데여,
한 10년 쯤 뒤까지 멀쩡하게 튼튼하고 건강하게 살다가 광우병 걸려서 아파 죽었다고 하면 신기하네여.
덧글 붙일게여.
객관적으로 봤을 때 한우가 양키소보단 훨씬 좋네여.
그러니 못 믿겠으면 한우 올인 하세여 'ㅅ'
혹시 아나여 나중가면 한우만 먹는 사람 전용 병원이랑 조미료랑도 생길지여?
1. 새로운 뜨거운 감자.
이글루스 블리츠 님의 정말 프리온은 600도에서도 생존하는가여?
http://posblitz.egloos.com/4331609
이 곳 만만치 않게 뜨겁네여.
무엇보다 주인장님의 실시간 리플이 짱이네여.
2. 정치갤러리의 뇌홍철님이 퍼다 나른 글. (쇠고기 수입 반대에 대한 반박글, 원출처 불확)
반대론자는 미국 쇠고기가 광우병때문에 위험하다고합니다.
미국은 미국인 3억명과 한국인 교포 수백만명 ,일본인, 중국인,유럽인 엄청난 인구의 총집합국가이고,
광우병이란것을 전혀 몰랐을때 부터 지금까지 수십년간 위험인자에 속한 쇠고기를 섭취해왔습니다.
한국인들은 코리아타운이나 그런쪽에서 사골탕이니 곱창이니 실컷 먹었겟고, 중국인들은 한국인들보다 더많은 부위를 먹었을겁니다.
그러나 수십년간 미국에서 사는사람중에 단 3명만 걸렸고, 광우병에 걸린소도 97년도 동물성 사료제한 한후 광우병에 걸린소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약 1억마리이상의 소 중에서) 또 광우병에 걸린사람도 나타나지않고있습니다. 그리하여 OIE 에서 미국에 광우병 통제국
까지 부여받았다는게 팩트입니다.
미국내 생산되는 소고기의 90프로이상을 미국인들이 자체 소비합니다.
반대론자는 20개월미만의 소고기만 미국인이 먹고 나머지는 수입해서먹는다고하는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미국내 쇠고기 이력시스템은 약 15프로 20프로만 추적되며 나머지 쇠고기들은 개월수 구분없이 팔리고있습니다.
30개월소든 20개월소이든 하등에 문제가 없으며 안전합니다. 또 97프로이상소들이 20개월 미만에서 도축됩니다.
왜냐? 20개월이상사육시 아무런 사육에 의미가 없고, 사료비만 더들어가니까 키울이유가 없는겁니다.
또 30개월넘는 소를 해외로 판다고하는데 이또한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30개월넘게 기르는소는 물량도 거의 없으며, 해외수출대상도 아닙니다. 누가 사료값을 1년을 더먹여서 소를키워서
해외로 수출하는 바보가 있을까여? 사료 돈만 더깨지는데, 그리고 30개월이상된 소를 우리나라로 수출한다는것도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우리나라 수입업자들은 미국의 1급육만 수입합니다. 저급육은 수입을 안합니다.
수입업자들이 바보라서 30개월짜리 소를 수입할까여? 하루이틀 수입하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육류로 소비될소는 20개월이내에서 기르고 바로 도축하는게 그네들의 이익이 되는거지 30개월씩 키울이유가
전혀 없는겁니다.( 30개월씩 키우는것은 종묘두나 ,기타 특이한 용도의 소입니다.) 30개월된 소는 물량도적고
수출대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왜 30개월소를 미국에게 수입 허용한것이냐 하면, 다른나라와 같은 형평성과, 또 30개월된 소라고해서
수의학적,병리학적으로도 아무런 문제가 없고 ,또 우리가 수입할 대상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반대론자가 주장하는얘기를 들어보면 광우병에 걸린 고기로 만든 파생상품( 젤라틴, 조미료 ,생리대 등등 ) 까지도 위험인자로 규정하고
엄청나게 감염이 쉬운거로 얘기합니다. 한국인 계통이 더 잘 걸린다고도 얘기하던데 그런논리이면 미국내 중국,한국,일본인들은
같은 계열인데 왜 발생자가 한명도 안나왔을까여?
또 안나온이유에대해서는 부검을 안해봐서 그렇다고하던데, 부검하기전에 이미 광우병에 대한것은 의사가 진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그렇다 쳐도 미국의 의학기술은 상대적으로 우리나라 보다 월등히 우수합니다. ( 돈많은사람이 미국가서 수술할정도)
여하튼, 반대론자가 주장하는걸보면 미국소는 모두다 광우병에 걸린소들이 대부분이고 넘어져서 걷지도못하는 광우병걸린소가 도축된다는 허황댄 근거없는 얘기, 등등,
마치 국내에 수입되면 그걸 먹고 바로 감염이 쉽게 되서 죽어나갈것처럼 얘기합니다.
또 웃긴것은 그렇다면 미국소가 국내에 한번도 수입이 안되고 지금처음 수입되는거냐? 이것도 처음수입되는게 아니고 전에 계속수입되었던 거죠,
그리고 우리가 만약에 불신하고 미국소를 안사먹게된다면 광우병으로 부터 안전한가에대한거는
우리가 매년 미국과, 광우병 전과 지역인 일본, 또 광우병전과지역인 유럽에 엄청나게 해외여행이나 , 해외 연수 ,해외 유학을 갔다온다는
겁니다. 또 기업가나 비즈니스목적의 직장인들도 엄청나게 해외로 돌아다닙니다.( 엄청난 숫자죠)
필연적으로 거기서 반대론자가 주장하는 광우병이 득실거린다는 소들을 먹고 다니고 다시 국내로 돌아오는데,
왜 아직까지 명백하게 광우병 환자가 발생 안할까여?
반대론자 논리라면 적어도 한국인 몇백 몇천명은 죽었어야 타당합니다. 지난 수십년간 해외여행 다닌사람을 통계내본다면
엄청난 숫자일겁니다.
팩트는 전세계 50억이 넘는인구중 광우병에 걸린사람은 207념이고 이중 영국인이 166명
고기를 입에달고사는 미국인은 고작3명 입니다. (그리고 이건 광우병에 무지했을때까지 총집결내용이고)
사료제한조치 및 등등의 조치를 취하고나서는 거의 광우병환자가 없다시피합니다.
불순분자에게 이용당하지 맙시다.
3. 만화 미친소이야기-는 정말인가여? (모기불통신 님의 이글루)
http://mogibul.egloos.com/3726469
1번 보고 3번 보니 좀 웃기네여.
앞으로 추가 할 내용 있으면 하나씩 넣을게여.
4. http://toybox.egloos.com/3727854 프리온의 진정한 정체.
5. http://mogibul.egloos.com/3727926 프리온 600도 설의 원전 해석.
이런 걸 까고 싶었던 것 뿐이네여.
이 글과 관련있는 글을 자동검색한 결과입니다 [?]
- 혹시나 아직도 광우병 사태가 왜 심각한 지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by ◆THE쿠마◆
- [광우병] PD수첩-광우병-미국 쇠고기 얼마나 안전한가 by tactlee
- 광우병 선동가들? 그럼 치료방법도 없는 광우병 쇠고기 수입을 찬성하는가? by 딧플
# by | 2008/05/02 14:59 | 트랙백(5) | 핑백(1) | 덧글(20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제목 : 공감.
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이런걸 공감이라고 하는걸까....하핫...more
제목 : 최근의 광우병 단상
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후..뭐랄까.난 일단 수입 반대하는 입장이다.다만 최근의 열기를 보고있자니..미확인된 증거와 카더라 통신이 난무하고덤으로 저기 왼쪽 사람들은 이참에 FTA도 엎어보자!! 우리세상 만들어보자!! 하는것같단 말이다.물론 난 트랙백한 글에 대해서 동의 반 우려 반이다.왜냐면 우선 주제에 대해서는 동의쪽에 가까우나..너무 문제를 안이하게 보고 있는것도 사실이다.여담이지만 난 명까인데, 왜냐면 명박이가 하는......more
제목 : 주관을 가진다는것.
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 엄마가 하루는 나에게 말했다."욱아 살 빼고 싶으면 살찐부분을 톡톡톡톡 두들겨봐라. 꼬집고 때리고 이렇게 하면 지방이 분해되어서 살이 빠진다더라.""에휴 엄마, 그렇게 하면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살이 뭉쳐서 더 안빠지죠.""아니, 지방이 분해되는데 왜 살이 안빠져?""지방이라는게 그런식으로 분해되는게 아니에요. 위장에서 나오는 성분......more
제목 : 미국소 수입과 광우병과 대통령
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훗! 일단 한번 웃고요 푸하하하~~~일단 정확히 하나 집어주셨습니다 저분이( 굳이 트렉백안보셔도됩니다.)'한국인 다른사람이 말한걸 그냥 믿어버리죠' 미디어든 친구든 인터넷이든...참웃긴거죠 '광우병' 왜 걸리는지 정확히 아시는분들은 과연 몇분일까요?소가 미치는 광우병이 왜 사람한테 위험한지 정확히 아시는분은요?광우병이 언제부터 나오기시작했으며 몇명이나 죽었고 어떻게 죽는지는요?광우병 감염경로는요?정......more
제목 : 꼴보기 싫은 광우병 파동
니들아 남들의 말에 쉽게 동조하지마세여 'ㅅ'ㅗ며칠 전 친구가 갑자기 만나자 그러더군요.그러더니 나라가 갑자기 큰일났다며 광우병 얘기를 꺼내더군요.그렇게 우리나라 국민이 다 죽게 생겼다며 광우병의 심각성에 대해 이야기를 늘어놓기를 몇 분.그래서 제가 한마디 꺼냈습니다."너 대통령 선거 때 투표는 했냐?""아니""그 때 여론조사 결과로 보면 사실 상 이명박 대통령이 뽑힌다는 것 정도는 예상 가능했을 텐데투표하지 않았다는 것은 이명박 정부 수립을 ......more
... <a href="http://lantice.egloos.com/3727032">케이샤이님의 포스트</a><a href="http://lantice.egloos.com/3727032">에서 발췌했습니다.</a><a href="http://lantice.egloos.com/3727032"></a></a><a href="http://lantice.egloos.com/3727032"> ... more
안타까운//죄송해여. 좀 열 받아 있었어여. 좋은 말씀 감사하네여. 사실 이렇게까지 커질 줄이야 몰랐지여. 왜소한 찌질이 하나에 이렇게들 관심도 주시고 꾸짖어 주시니 그저... 감사하네여.
물론 자기소신이 있는것이 좋긴 하지만
나중에 0나라당에서 위 내용으로 트집잡을까봐 불안합니다...
돈없고 빽 없는 힘없는 국민이 정부에게 미국 소고기에 대한 특별법을 만들수
있게 할수 있는 주장이 사라지는거이니...빼도박도 못하고....
아무리 '광우병 걱정없다'라는 논문이 있던들 우리나라 현 상황에서
미 소고기 수입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여지는 없는것 같습니다.
작년에 농사 접으시고 모아둔 푼돈으로 축사를 지어 소 키우시겠다고
이전보다 돈 더 많이벌겠다고.. 이제 자식들에게 손 안벌려도 되겠다는
부모님께서 매일같이 전화하셔서 한숨쉬며 눈물 섞인 목소리를 내실때에는...
긴글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보는 순간 리플을 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직접적으로 생계와 관련이 되는 부모님을 둔 자식의 보잘것 없는 한풀이글 같군요...
맘에 안드시면 그냥 삭제해버리세요....
말은 본인이 시작하고 좀더 알아보고 쓰라는 리플엔 뭘 더 공부해야하져? 이런소리나. 그러길래 일을 벌일때는 그만큼의 각오를 해야 하는거져.
글 잘읽었어요. 의도에는 동의하는데 그럴려면 좀더 설득력있게 쓰셨어야 할것 같아여. 아니 어차피 혼자 싸지른 소리에 설득력도 우습긴 하네여...혼자말이라기엔 너무 많은 사람이 봤지만.
일단 자기전에 울진 마시구여.
1. 정말 의지가 확고하여, 잘 못 된 것을 파악하고 그것을 지적하는 사람들.
2. 논쟁을 회피하며, 욕으로 상대를 격하시켜 자신의 대답을 회피하는 사람들.
악플보단 저의 건방진 말투를 지적하며 조목조목 조금 더 합리적인 이류를 주실 분들이 많길 기대했는데, 제 글이 너무 도발적이-하지만 이 보다 문제 제기를 더 약하게 했다면 과연 얼마만큼의 반응이 있-었을까요?
정말로 신념을 가진 분들은 제가 반발할 수 없습니다. 제 얕은 신념으로는 정부를 옹호할 수도, 정책을 받아들이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중간한 태도-받아들이기 힘든 정책을 찬성할 것이냐, 무턱대고 반대하는 무리들의 편에 설 것인가-에 선 저조차 설득치 못하고 그저 욕으로 자신의 신념 확인을 회피한 분들은 부끄러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 저에게 욕을 했을까요?
반대 의견에게 욕을 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저 맘에 안 든다고 생각하고, 표출하지 않으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욕을 먹었습니다. 욕을 먹어야 했을까요?
넵 욕을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욕을 하지 않고선 자신을 정당화 할 수 없던 분들이 계셨으니.
이해합니다.
용서합니다.
그러니 저 역시 용서해주시지여. 니들 그거 아시나여?
글 다 쳐놓고 뒤에 말머리 지운 뒤에 ~여 로 고치는게 얼마나 힘든 일 인지를...
생충//포립 크리 앞에선 광역 침묵
슬립워커//넵! 닥겜하도록 지원 좀 주심 ㄳ
제발//넵 맞는 말씀인듯. 세상에 잘난 사람 많으니 저처럼 중간에서 찌질거리는 사람도 가끔 있어야져. 저 컴플렉스 덩어리 맞음. 피터팬에서부터 신데렐라까지 있음여. 근데 제가 날조한게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음 ;ㅅ;
분명히 접근에서 잘못되어 있다는 것은 인지하고 계신 것 같네요.
하여간, 이렇게 몰려서 공격받는 것도 좀 아닌 듯도 합니다.
힘드실 텐데. 힘내세요.
사람이 영장류의 동물의 뇌를 먹었을때 걸리는 병으로,
그 증세는 광우병과 비슷합니다. 침을 흘리고 실실웃다가 서서히 정신이 나간 후 몸이 굳어서 죽죠. 래핑맨이 죽은 후 뇌를 열어보면 그 뇌는 광우병걸린 소의 뇌처럼
구멍이 뻥뻥나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글올린분이 전혀 잘못알고 계시는 게 있네요.
도대체 이번 광우병문제에서 가장 고질적인 문제로 떠오는
'동물성사료'의 의미를 이해하고 계신것인지...
광우병은 소에게 단지 스트레스를 줘서 생기는게 아니라,
소에게 소를 포함한 동물성사료를 먹였을때 발병하는 무서운 병입니다.
쉽게말해 소에게 소를 갈아서 먹이니 소도 미치는 거죠....
끝으로 한가지 더 광우병은 잠복기가 10년이상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보고된 광우병피해사례는 경약할만한 수치는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표면적인 진실임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정치라는 것은 결코 진실로만 이루어질 수는 없는 것이니까요.
우리가 어디까지 속고, 어디까지 진실에 접근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두려워만 하고 있어도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손놓고 있어서도
안되는 거죠.
믿어야 하는 것은 자신이고, 우리가 몸으로 느끼고 있는 이 본능적인 두려움입니다.
작성하신분께서 광우병에 대해 잘못알고 계신 부분이 많으신 것 같아서
잠깐 실례했습니다. 그럼이만.
600도가 그냥 길가다 잘못본 숫자는 아니라는 것은 말씀하셨고
1. 무기물이 관련되었거나 2. 덜탔을경우 를 얘기하시고 계시고..
...300도에서는 사실 남아있으니까요. (85%정도 타고)
...............그리고 300도에서 요리하는 요리는 그게 무슨 요리든 85%는 숯.
그리고 정당하게 정책을 건의하라니..뭘 어떻게? 방법도 없을 뿐더러 씨알도 안먹힌다.. 그리고 미국애들 호주산 소고기 먹지 미국산 소고기 안처먹는다...마트 가면 호주산이라고 고기파는 데 마다 반드시 표기한다. 좀 알고 쓰던가.....아놔 댓글 수에 환장해서 뻘글 쓰지 말고.....
저의 새벽을 유쾌하게 만들어주는 리플들 덕에 오늘 하루는 악몽을 꾸지 않을거 같습니다.
(아니 그렇다고 맨날 악몽을 꾼다는건 아니그여...)
케이샤이님의 의견은 공감합니다.
그리고 공감하기에 제 관점을 위하여 이제서야 광우병에 대한 찾아보게 되었죠.
별별 이야기들이 많더군요, 질적인 차이도 심한 이야기들이.
하지만 생물학을 전공해야 할 정도로 어려운 정보들이 필요할 정도는 아니더군요.
제 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영국은 이미 20년전에 인간 광우병이 몰아닥쳤다. 그런데 왜 아직도 좀비나라가 안된것인가? 그건 현재의 가설이 아닐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다.
2. 변형 바이온? 뭐시깽이? 학술적용어에 너무 취약해서 죄송합니다. 여하간에 그거 위장에서 뽀개진다던데. 섭취로 뇌까지 가려면 험난하다더구만.
3. 여하간에 현재 소개되고 있는 인간광우병이 실존한다면 이미 인류는 다 뒤졌뜸.
4. 하지만 그게 어찌됐든간에, 설사 현재의 가설이 거짓이라고 해도 광우병과 인간광우병의 관계는 분명히 있다. 광우병이 걸리는 소의 숫자가 늘어나면 인간광우병에 걸리는 사람도 늘어났다는 것이 영국의 통계에서 이미 밝혀진 바 있다.
5. 고로, 현재의 이 공포스러운 분위기는 오버인데 이 거품을 빼도 광우병은 무섭긴 무서운거다.
6. 그런데 이 무서운 광우병을 넙쭉 받아든 사람은 누구졈? *^^*
7. 이하 분노.
자, 제 관점은 제시됐내요. 혹시 이해안되는 분 있나요? 주인장분 말고 앞으로 리플다실 분들 말이예요.
저는 이 글을 읽고 이렇게 생각했으며 주인장에게 이렇게 리플을 달았습니다.
반대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들었고 진실이라 생각했고 그 진실을 토대로 해서 반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케이샤이님, 블로그 즐겨찾기에 추가해도 괜찮을런지요?
라고 물어봤자 대답이 어떻든간에 이미 추가했습니다.
저는 소중하니까요.
그럼 새벽에 리플들을 쭉 읽고 간만에 유쾌해진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간에 이 리플을 읽으실 분이 얼마나 되련지 모르겠지만,
그만 좀 주무시져, 지금이 몇신지 아시나여?
ㄴㅇㅎㄴㅀ//댓글 수에 환장했으면 좀 더 토론적이고 정중한 글을 썼을지도요...
1. 이명박이 누군가여?
2. 아 지금 대통령이에여?
3. 전에 서울 시장이지 않았나여?
4. 아,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네여.
5. 근데 왜 뽑아놓고 까나여?
6. 아... 안 뽑으셨다구여? 그럼 힘없는 소수네여. 어서 수를 불려서 다수가 되세여. 대신 시끄럽지 않게 하세여.
이 부분에서 자신이 비판하는 대상과 그리 다를 바가 없다고 느낀 전 저 뿐이었을까요.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뭐하러 바꾸냐 안 바뀔게 뻔한데하고 손 놓고 있는 건 전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전 바꾸는데 동참하고 싶은 사람이구요.
귀얇은 사람들 멋모르고 남이 떼쓰는 거에 동조해서 울컥하는 냄비되는 건 저도 싫습니다만 어차피 막지도 못할 거 왜 난동이냐며 비웃는 것도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과정이야 어떻든 미국소가 국내에 들어오게 되면 광우병 위험에 노출된다는 것 만큼은 변함이 없으니까요.
필자께서 나름 진지하게 쓰신글을 완전 보기싫은글로 만듭니다
그리고 광우병에 관해 무조건 적으로 반대의 입장을 취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블로거 씨가 질문한 사람은 수십 수백만명중에 한사람 일뿐입니다. 좀더 생각하셨더라면 이런 글자체를 쓰는데 주저하지 않았을까요? 개인적으로 쓰시는 거라면 상관없지만 남들에게 이렇게 해야한다 라고 말하는 내용 치고는 어법이 객관적이지 못합니다. 이래가지곤 설득하기 힘들겠죠?
글을 쓰실때 개인적인 의견인지 남을 동조하게 만들글이라던지를 생각하고 쓰시면야 해서 이렇게 한글자 적어봅니다.
넷상에서 어줍잖게 주어들은 알량한 몇마디로 사람들이 왜 정책반대 시위를 하는지
그 이유가 무엇인지 그 이면에 담긴 뜻이 무언인지 알고나 좀 썼으면좋겠네
컴터앞에서 그냥 손가락으로 펌글나르고 자신의 생각인양 달고 반박해봐 라고 좀
안했으면 좋겠네 진짜 네 생각을 써봐 펌글이 곧 니 뇌속인진 모르겠다만..
무식은 죄가 아니다. 하지만 알려고하지않는거 모르면서 아는척하는건 죄다
키보드간지//간지 쩌시는 듯
밥준//안 가봤어염. 그래서 그쪽에 관해선 펌글만 넣었지.
휘사//죄송해요. 제정신으로 적기엔 힘들더라구여
ㄴㅇㅎㄴㅀ//씻고 자라. 그리고 난 냄비 맞다. 남들이 효순이 미선이 사건 때 리본 달 때도 1시간 달고 관뒀다.
'주관은 쇠고기를 수입해야 하며 대통령을 받들어야 한다!가 아니네여.
내 주관은 주관없이 사람까는 재미에 맛들린 니들아 각성하세여, 라네여'
여기까지 봤는데..
이런 사람이 있는 반면에 안그런 사람들도 있찌 않나 싶네요
모두를 싸잡고 그러는거 같아 보여서 좀 그렇습니다;
물론 저도 그런 식으로 나오는 사람들은 무척 화가나고 싫답니다.
그나저나 "여"로 끝나는 말투 참 신경쓰입니다그랴.ㄱ-
분명 현재 광우병 관련 지식이 과장된 건 맞지만, 그렇다고 안전하지도 않다는 게 제 생각이구요.
그리고 지금 전체적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는데, 이 문제는 소고기가 위험하다/아니다 이 말로 결론이 날 범위를 벗어난 것 같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정부가 국민 반대여론을 무시하고 강경하게 진행하는 각종 정책과 언론탄압관련 사실들이 국민들을 분노하게 했고, 먹거리라는 민감한 문제에 이르러 폭발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대운하, 의료보험 민영화, 이번 소고기 관련 전부다 굉장히 반대하고 있는 입장이라 더욱 정부의 태도에 화가 나네요. 거기다가 안전하다고 우기는 거에도 전혀 설득력이 없구요. 하여간 글쓴분은 미국산 쇠고기 안전하다고 생각하면 계속 글 쓰시구요. 분명 과장된 것은 있지만 절대 안전하다고 생각할수 없는 많은 사람들은 계속 반대하겠죠...
근데여, 이거 아세요. 상관없는 사람은 제3자라고 하는 거. 제3자는 빠져 주세요. 왜 상관없는 사람이 이런 글을 쓰고 있나요. 제3자는 반대하라, 하지마라는 말 하지 마시구요. 가만히 계세요.
제법 그럴 듯한 이야기들을 써놨는데요. 확정적인 근거가 안 보이네요.
21세기 들어 국민들이 배운건 선동하기와 선동당하기 밖에 없는듯여
이래서야 되겠나여?
존댓말도 반말도 아닌 "~여"라는 말투 쓰는 사람들 정말 싸가지 없어 보여요.
그리고 누군가를 설득시키고 싶으면 말투와 태도부터 신빙성이 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게임체 말투로 장난스럽게 쓴 이 글이 정치학과 학생이 쓴 글이라고 믿고싶지 않네요. 일본 게임이나 하면서 시시덕 거리고 게임속 사람들과 대화하고 있을 님의 한심한 모습이 눈에 선하군요. 이렇게까지 말해서 죄송합니다만 소히 지성인이라는 요즘 대학생들이 이렇게 게임체 말투로 바보같고 장난스럽게 글 쓰는거 전 정말 참을수가 없네요. 제가 나이를 너무 먹은건가요? 아님 님같은 어린 사람들이 싸가지가 없어지는건가요? (물론 어린분들이 다 이런건 아니지만..)이 글을 저처럼 님보다 나이 많은 사람도 볼테고 어린사람도 볼텐데 불특정 다수에게 쓰는 글을 뭐 이딴 말투와 태도로 썼나요? 반성 좀 하시죠.
피글렛♡//나이 한 30대 되시는 듯, 형님인지 누님인지 잘 모르겠네여.
1.와우는 미제입니다.
2.서든은 국산입니다.
3.게임체가 아니라 병빠체입니다.
4.당신은 아무것도 모르네여.
5.이래서야 되겠나여?
네오바람//그렇지요 ㅇㅇ
더구나 그 고기가 안전한지 안한지 여부도 미국에서 검사하는거 검사기준 느슨하게 만들어 버리면 국민 생명줄이 위험한거 아닌가여
발병률이 어떴든 간에 한명이든 두명이든 어쨌든 걸릴수 있는 괴기 들여오면 안되는 거지여. 그 한명이 님이 될수도 있는데여
피글렛♡//왜 나이 이야기는 없으신지 사못 궁금해요 '-' 그리고 병빠체는 원래 병맛이 묘미임요.
아니졍//넵 맞습니다. 사람 목숨이 걸려있으니 사소한 일이라도 쉽게 넘겨선 안 되지요. 과열은 없어지고 좀 더 냉정한 움직임이 있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왠지 덧글 안 남길 수 없게 만드는 글이네요;;
내 눈엔 남들 의견 따라가든, 자기 의견 제시하든 그런 걸 아예 떠나
생각 하는 것 자체가 귀찮아 손에서 놔버리고 시끄럽게 떠든다고 "조용히해!"
히스테리 부리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 게 왜일까요..
개인적으로 저도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들고 일어날 만큼 광우병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보는 사람입니다만.. 그렇다고 그렇게 일어나는
사람들이 더러운 습성을 가진 바보들이라고 보지 않습니다.
이미 정책화 된 걸 막기 위한 '냉정한 움직임' 의 선택사항이 얼마나
있습니까.. 아니면 냉정한 움직임의 구체적인 예를 들어주세요. 최소한
그 정책을 막을 수 있을만큼 청계천 집회보다 강력한 걸로요.
어쨌든 위험은 있고, 잘못되었다고 생각한 정책에 자기 주관이든 남의 주관이든
들고 일어설 힘은 있는 거니까요. 잘못된 정보를 듣고 주관없이 일어나려는
사람들의 태도 자체를 비웃기 '전에' 올바른 정보를 줄 생각을 하는 게 맞지 않나요?
적어도 혹시 모르는 위험을 위해 광우병 수입을 금지로 일어선 사람들이
'시끄러우니까 닥쳐라, 주관도 없는 것들아' '그래봤자 뭔 소용? 어차피
걸리면 걸리고 안걸림 안걸리는데' '이명박이 누구?' 보다는 훨씬 똑똑하고
현명해 보입니다.
ps. '여'자 체가 계속 눈에 거슬리네요.. -ㅁ-;; 주인장 마음이시겠지만서도..
이렇게 논쟁을 불러일으킬만한 글에 자기 생각을 밝히는 글이라면 읽는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바꿔주시길.. 어차피 누가 '읽어주길 바래서' 올리는 글이잖아요.
한국인이 멸종하진 않느다해도 지금 이대로 가다간 많은 사람들이 죽을건 자명한 일이죠. 한사람이 죽든 열사람이 죽든 사람이 죽는건 마찬가지 아닌가요? 게임만 하시다보니까 사람 죽는 일이 우스워 보이시나본데 그 죽는 한사람이 님의 가족이 님이 혹은 님이 사랑하는 친구가 될수도 있고 광우병은 전염병이므로 무조건 막는게 최선이라고 봅니다. 구체적으로 대안도 제시할수 없으면서 사람들의 태도를 비판하는건 삼가도록 하세요. 어차피 지금 이렇게 여론이 과열현상으로 들끓는데도 정부는 꿈쩍도 안하는데 냉정하게 대처하면 참 볼만하겠네요.
'저 똥개에게 먹이를 주지 마시오 'ㅅ'ㅗ'
원하는 냉정한 반응은 그저 이 같은 찌질글이 올라와도 지금 피글렛♡님의 말처럼 무언가 해결을 향한 움직임, 이었을까요?
다짜고짜 생면부지의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넵 저-에게 자신의 주장을 설득시키는 것과 욕하는 것 중 어느것이 더 냉정한 움직임인지에 대해서는 굳이 따질 필요 없겠지요. 리플들 중 보면 글을 정독치 못하고 틀린 지식으로 저에게 강압적인 욕설을 하신 친구들이 몇 명 보이죠. 저는 그런 것이 싫었던 것입니다.
지나가다//주실 것 없으면 ㅂㅂ
언제부터 열려있는 시선으로 비판하는 것과 자신과의 이념이 틀린 자를 욕하는 것이 동급이 되었나요? ''; 여튼 제 독기어린 비아냥만 보시곤 저의 수준을 간파하셨다니 필히 비범한 분이시겠네요.
제목이 좀 자극적이군요-_-a
니들이라...